디스트로이드진, 가디건 그리고 버캣햇 등 다뤄

   
▲ 하이제닉 2014년 09월호 (통권 제10호)

한양대 패션 학술 매거진 'HY-Genic(이하 하이제닉)' 2014년 9월호(통권 제10호)가 발행됐다.

 

먼저 지난 8월 말 진행한 진로박람회인 '꿈과 대화展'을 찾은 하이제닉은 이곳에서 미래 한양인을 위한 상담센터, 한양대 대입전형 R&D센터의 모습과 전공체험 부스 모습을 스케치로 담아냈다. 

 

다음은 개강 첫주였던 9월 1일~5일 한양인들의 개강 패션을 평소보다 많은 지면을 할애해 실었다. 개성 강한 15명 한양인의 캠퍼스패션은 저마다 다른 룩과 아이템을 선보여주고 있다. 특히 의상과 소품 정보와 함께 새 학기 각오를 담은 인터뷰에서는 졸업에 대한 생각과 공부, 특히 좋은 성적과 시간 활용을 희망한다는 말들을 통해 학생들의 고민을 엿볼 수 있었다.

 

   
▲ 하이제닉 2014년 09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 하이제닉 2014년 09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이번에 다룬 패션 아이템들은 시크하고 자유분방한 느낌의 디스트로이드진, 지금 같은 환절기에 좋은 카디건, 패셔니스타들의 잇 아이템인 버켓햇, 그리고 누구나 하나쯤 소장하고 있는 기본 자켓 아이템을 다뤘다.

 

가장 핫한 소품과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의 결합에서 세련된 코디네이션을 다루는 하이제닉만의 재치가 느껴졌다. 이 외에도 소중한 옷을 오랫동안 입을 수 있을 제대로 된 옷 세탁 및 관리법을 다룬 '라이프앤컬쳐' 섹션과 오뜨 꾸띄르 컬렉션 칼럼도 흥미롭다. 

 

   
▲ 하이제닉 2014년 09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하이제닉 10호 e-book 및 목차 바로가기 ▶▶▶
http://www.newshyu.com/cover/viewContent.php?idxno=117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