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헤어밴드, 미러선글라스, 레이스 등 다뤄

한양대생들이 직접 만드는 패션 학술 매거진 'HY-Genic(이하 하이제닉)' 2014년 7월호(통권 제8호)가 발행됐다.

이번 호의 시작은 한양대의 얼굴, 재학생 홍보대사 '사랑한대'이다. 그들의 출중한 외모를 살리는 패셔너블한 단복을 비교해 보며 기수마다의 개성을 살펴봤다. 

 

이달의 Clip 코너에서는 여름에 더욱 어울리는 아이템 '헤어밴드'를 다뤘다. 익숙하면서도 어렵게 느껴지는 헤어밴드를 헤어스타일에 맞게 연출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 하이제닉 2014년 07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그다음은 올여름 새롭게 떠오르는 '미러선글라스'를 소개한다. 형태별로 가진 각기 다른 장점과 선글라스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팁을 소개하며, 자칫 너무 과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살릴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번 호에서 다룬 또 다른 아이템은 '린넨'이다. 구김이 잦아 다루기는 힘들지만, 통기성과 내균성이 뛰어나 여름철 특히 사랑받는 소재다. 질감이 여타 소재와 많이 달라 포인트 코디에 유용하기도 하다. 그리고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린넨관리법을 실어 오랫동안 입고 사용할 수 있는 세심한 배겨도 놓치지 않았다. 

 

마지막은 조연에서 주연으로 자리 잡은 '레이스'의 매력을 조명했다.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부터 관능적인 느낌까지 이중적인 재미가 색다르다. 천편일률적인 코디에서 벗어나 여성스럽기도, 섹시하기도 그리고 믹스매치를 통한 케쥬얼한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 하이제닉 2014년 07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Life&Culture>코너에서는 도심으로 떠나는 힐링여행 '템플스테이'를 소개한다. 서울 도심에 위치한 '금선사'부터 아름다운 경관의 전북 '내소사'까지, 자신에게 필요한 명상과 제대로 된 '쉼'을 얻어갈 수 있을것이다. 그 외에도 방학을 이용해 응모해볼만한 공모전과 국내 여행지도 짧게 다뤄봤다. 

 

마지막 칼럼코너에서는 하이제닉 에디터들의 여름 패션을 위한 4가지 키워드와 숨져있던 브랜드 추천 코너를 마련했다. 패션센스와 상식을 한층 '업'시킬 수 있는 정보들로 가득하다.

 

 
하이제닉 8호 e-book 및 목차 바로가기 ▶▶▶
http://www.newshyu.com/cover/viewContent.php?idxno=114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