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제닉 파헤치기’, ‘한양대 개강패션’, ‘리조트(크루즈) 컬렉션’ 등 내용 담아

   
▲ 하이제닉 2015년 03월호 (통권 제12호)

한양대 학생들이 만드는 패션 학술 매거진 ‘HY-Genic(이하 하이제닉)’ 2015년 3월호(통권 제12호)가 발행됐다. 개강을 맞은 3월, 활발한 캠퍼스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이번 호는 ‘하이제닉 파헤치기’를 시작으로 ‘한양대 개강패션’과 ‘리조트(크루즈) 컬렉션’에 대해 다뤘다.

 

먼저 ‘하이제닉 파헤치기’는 하이제닉의 기본 소개와 함께 2015년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내용을 전했다. 한양대 학생들의 패션, 트렌드, 라이프, 뷰티, 문화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하이제닉이 가진 ‘리얼 스트릿 학술 매거진’으로서의 가치를 설명하고,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소식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이번 호에서는 하이제닉을 만드는 사람들과 하이제닉 한 권이 최종적으로 완성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스텝별로 설명하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탄생 비화를 들려준다. 하이제닉을 만드는 한양대 학생들의 땀과 노력을 고스란히 담아 진정한 ‘열정’이 무엇인지 느끼게 해준다. 한양대 패션의 순간 순간을 포착하고 기록하는 그들의 남다른 열의를 엿볼 수 있는 섹션이다.

 

   
▲ 하이제닉 2015년 03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다음으로 가장 많은 지면을 할애한 ‘한양대 개강패션’ 콘텐츠는 한양대 패션피플들의 특별한 센스를 가감없이 보여준다. 지난 3월 3일부터 13일까지 약 10일에 걸쳐 취재한 개강패션은 학부생부터 대학원생까지 성별과 연령을 뛰어넘어 패션고수들의 세계를 전한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새내기들의 풋풋한 패션부터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코디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멋을 자랑하는 선배들의 패션까지 살펴볼 수 있다.

 

   
▲ 하이제닉 2015년 03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이외에도 이번 호에서는 ‘미래를 밝히다: The Collection [Part 4]’ 칼럼을 통해 특별한 컬렉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일반적인 컬렉션에서 벗어난 ‘리조트(크루즈) 컬렉션’을 소개한 점이 인상 깊다. 리조트 컬렉션은 S/S와 F/W 사이에 진행되며 보통 계절 사이에 열리는 컬렉션을 지칭한다. 대개 리조트, 크루즈, 휴양지에서 입을 법한 패션이 주를 이루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패션은 사람의 환경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을뿐만 아니라 지역별, 그리고 시기별로 차이가 크게 드러나는 대표적인 분야인만큼 다양한 컬렉션에 대해 알고 있는 것도 필수. 뼛속까지 패션피플이 되길 원한다면! 하이제닉 3월 호를 통해 패션 지식을 넓혀보는 것을 추천한다.

 

   
▲ 하이제닉 2015년 03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하이제닉 제12호 e-book 및 목차 바로가기 ▶▶▶

http://www.newshyu.com/cover/viewContent.php?idxno=126

 

▶ 하이제닉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instagram.com/hygenic_official/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