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에 따라 골라듣는 플레이리스트, 한양대 속 숨은 포토존 등 소개

한양대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는 한양대 유일! 패션 학술 매거진 ‘HY-Genic(이하 하이제닉)’ 에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2017년 5월호 제 30호가 출간되었다!
 
▲하이제닉 2017년 5월호(통권 제30호)

학기란 놈은 참 웃기다… 
끝날 듯 끝나지 않을 것 같다가도 어느새 반이나 지나가 버렸다고 한다.
그 동안 수업, 시험, 팀플(…)들에서 지친 영혼들을 위해 하이제닉 LC팀은 세 가지 테마로 학우들을 달래줄 주옥 같은 트랙들을 소개한다. COLUMN팀은 ‘여행’과 ‘햄버거’라는 20대와 관련된 소재로 현실적인(?) 고민들을 향한 조언을 날린다. PR팀은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 멀리 멀리까지 가 포즈를 취하느라 힘들었던 학우들을 위해 한양대의 숨은 진주 같은 포토존들을 소개한다! 하이제닉과 함께 슬슬 더워지는 날씨를 이겨내고 힘을 뽝! 내보자!

 

LIFE&CULTURE 듣기 좋은 음악은 다 모아놨다!

▲ LIFE&CULTURE 학우들을 달래줄 주옥 같은 트랙들. 하이제닉 2017년 5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LC 섹션은 학우들의 하루를 시작하는 심심한 등굣길, 학교에서의 험난한 학점을 향한 사투, 그리고 왠지 모르게 외로운 귀갓길에서 까지 듣기 좋은 음악은 다 모아놨다! 참고하여 하루의 시작은 MAC MILLER와 BEENZINO의 경쾌한 비트와, 반복되는 일상은 감성적인 KHALID와 크루셜 스타의 음악과, 지치는 집 가는 버스 위에서는 그_냥의 이어폰 너머로 어깨를 토닥여주는 음악들과 함께 한다면 우리 모두 한 학기의 정체 구간을 무사히 넘길 수 있지 않을까?

 

Column 떠나보자 막무가내 여행!, 버거가 버거싶다

▲ COLUMN. 하이제닉 2017년 5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페이스북 앱을 누르고 여행 사진들을 보면서 우리들은 외치곤 한다. “저기로 가자!, 이번 여름은 여기다!”. 막상 뒤돌아 보면 그 말 대로 가곤 했는가? 돈과 시간이라는 두 가지의 이유를 대며 가지 않지는 않았는가? 칼럼 팀은 인생에서의 20대의 위치와 여행의 본질에 대해 대학생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풀어 보았다.
또한 대학생들이 자주 먹는 음식 중 하나인 햄버거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여러 이유들로 자신에게 소홀했던 영혼들에게 조언을 날리고 자신들을 한번 더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PR 한양대 속 숨은 포토존

▲ PR. 하이제닉 2017년 5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대학생들에게 SNS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존재. SNS에 자신의 근황을 근사하게 알리고 싶어하는 학우들! 멀리 갈 필요 없다! 이번 호에서 PR 팀은 대학교의 화석이라고 불리는… 0X 학번들도 잘 모르고 있는 숨겨진 한양대의 인생 샷 스팟들을 소개한다. 이번 호를 통해 알게 되는 장소들에서의 근황 업데이트를 통해 ‘잇’한 한양인임을 인증해보자. 또 하이제닉에서 5월27일까지 커플들을 위한 ‘CC LOOK CONTEST’를 하고 있으니 우리가 제일 돈독하다! 하는 캠퍼스 커플들은 신청하기!


 
하이제닉 2017년 05월호(통권 제30호) 이북 보기
 


  5월호 보기     이북 전체 리스트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5월호 #HYGENIC #하이제닉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