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 주관 비대면 콘텐츠 프로젝트

한양대 서울캠퍼스 제48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가 비대면 콘텐츠 프로젝트 휴(休)사업으로서 '응답하라 한뽕'을 진행한다.

비대면 콘텐츠 휴(休)는 코로나19상황에서 한양인이 안전하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비대면 기반의 프로젝트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응답하라 한뽕'은 노래, 댄스, 밴드,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학교 배경으로 촬영하고 학우들과 함께 공유하고 즐기는 콘텐츠이다. 그때 그 시절, 아무 생각없이 친구들과 춤추고 노래하던 시절을 추억하기 위한 행사이다.

공연의 컨셉은 '레트로'이기에 모든 공연곡을 2010년 이전 노래로 선정해야 한다. 기존에 공연했던 영상을 보내도 무관하다.  참가자 선정 기준은 '지원서에 적는 선정곡의 컨셉', '스토리', '공연력'이며 비대면 콘텐츠 기획단이 선정한다.

참가 방법은 신청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고, 지원 영상을 총학생회 이메일(hystu@hanyang.ac.kr)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면 녹화된 공연영상이 총학생회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게시된다. 특전으로서 참가자들에게는 연습실 대관 지원이 이뤄지며, 전문 업체를 통한 공연 촬영 및 편집이 주어진다.

참가지원은 10월 26일부터 10월 30일까지이며, 10월 31일 대표 변호로 연락하여 참가자를 발표한다. 녹화는 참가자 선정 후, 촬영 업체와 미팅을 통해 일정을 정하고, 11월 첫 주부터 둘째 주 사이에 진행될 예정이다.

▲ '응답하라 한뽕' 안내 (출처:한양대 서울캠퍼스 제48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페이스북)


'응답하라 한뽕' 신청링크 바로가기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비상대책위원회/서울2020 #총학생회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