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앱을 이용해 코로나19 피해 재학생 응원

달리는 만큼 기부가 가능한 '언택트 레이스 한양'이 10월 14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한양대 대외협력팀이 주관하는 '언택트 레이스 한양'은 GPS 기능이 있는 러닝 앱 <롱기스트 런>을 이용하여 참가자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달리며 코로나19로 경제적 피해를 입은 한양대 재학생들을 응원하는 비대면 기부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원하는 대로 신청일로부터 31일 간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졸업 동문 및 교직원의 경우 50000원이고, 재학생의 경우 20000원이다. 참가비 전액을 코로나19로 경제적 피해를 입은 재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스크 한 묶음과 스포츠 타월을 기념품으로 주고, 누적 기록 50km 달성 시, 나이키 헤드밴드를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면 대외협력팀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후, 러닝 애플리케이션 <롱기스트 런>을 다운받는다. 회원가입 시 닉네임은 '이름+핸드폰 뒷번호 4자리'로 설정한다. 앱 내 커뮤니케이션에서 '한양'을 검색해 커뮤니티에 가입한다. 이후 러닝모드를 선택해 운동 기록 측정 및 공유를 하며, 한 달 동안 자신이 원하는 장소 및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단체 참여 증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언택트 레이스 한양'에 단체(소속인원 20명 이상)로 참가하는 경우, 단체에 소속된 모든 인원이 누적기록 50km 달성하면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편 <롱기스트 런>은 사회 공헌의 의미에서 플랫폼 사용을 도와줬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지 않는다. 캠페인 및 어플리케이션 사용 등 관련 모든 문의는 대외협력팀으로 하면 된다.

▶ '언택트 레이스 한양' 참가신청 : http://hyfund.hanyang.ac.kr/donation/application_new.php
 
▲ '언택트 레이스 한양' 안내 (출처 : 대외협력팀)

키워드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