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매력을 가진 이태원 핫플레이스 및 17 S/S 서울패션위크 등 소개

한양대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는 패션 학술 매거진 ‘HY-Genic(이하 하이제닉)’ 2016년 11월호(통원 제 27호)가 발행됐다.
 
▲2016년 11월호 표지


CLIP #1 레트로 룩

CLIP1에서는 올겨울 패션 키워드 ‘레트로 무드’를 쉽고 재미있게 만날 수 있다.
한양대 캠퍼스에서 만난 자기만의 레트로 무드를 완성한 한양대생들과 레트로 룩이 어렵게 느껴지지 않도록 양말과 핸드백만으로 충분히 레트로 무드를 낼 수 있는 코디 팁을 소개한다.
 


CLIP #2 스웨이드


겨울에는 스웨이드지!
스웨이드 아이템 하나면 어떤 룩도 훨씬 더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을 준다.
CLIP2에서는 스웨이드 제품 관리 방법과 스타일링 방법을 함께 제시하여 스웨이드의 모든 것을 파헤쳐본다.
 


LIFE & CULTURE 낮저밤이


언제나 ‘핫하다’는 수식어가 붙는 이태원!
하이제닉 LIFE & CULTURE팀이 이태원 핫플레이스 중 가장 독특하고 이국적인 매력을 가진 8곳을 선정해 소개한다.
가벼운 식사부터 디저트와 펍까지 다양한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이태원의 진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COLLUM 서울패션위크


2016년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DDP에서 열린 ‘17SS 헤라 패션 위크’를 하이제닉만의 시선으로 소개한다.
SEOUL FASHION WEEK, Energetic, Ordinary people, Understanding trends, Leap 등 5가지 키워드에 따른 서울패션위크에 대한 각 시선은 서울패션위크가 세계 5대 패션 위크의 자리에 올라가기 위해 알아야 할 것과 개발해야 할 것에 대해서도 함께 전하고 있다. 



 
하이제닉 2016년 11월호(통권 제27호) 이북 보기



  11월호 보기     이북 전체 리스트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11월호 #27호 #HYGenic #패션 #하이제닉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