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뷰티어워드, 한양대 겨울 패셔니스타 등 소개

한양대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는 패션 학술 매거진 ‘HY-Genic(이하 하이제닉)’ 2017년 11월호(통권 제32호)가 발행됐다.

 

▲하이제닉 2017년 11월호(통권 제32호)

어느덧 학기의 끝자락이다. 즉 겨울이 다가온다는 소리! LC팀은 추운 겨울,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줄 베스트아이템을 ‘Winter Beauty Awards’라는 테마로 소개한다. Clip팀은 한양대 패셔니스타 학우들의 겨울 패션을 포착해 사진에 담았다. 칼럼팀은 ‘Single Malt Lady’에서 싱글 몰트위스키가 있는 바 두 곳을 소개하고, ‘저 언제 당첨돼요?’에서는 많은 관심을 모았던 오프화이트서울 이벤트에 대해 적었다. 독특한 하이제닉의 다양한 기사들을 함께 만나보자.

 

LIFE&CULTURE 우리의 피부를 보호해줄 아이템, Winter Beauty Awards

▲ LIFE&CULTURE  Winter Beauty Awards.
하이제닉 2017년 11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겨울만 되면 차가운 바람에 피부가 건조해지고, 심지어는 갈라지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어떤 보습 제품이 좋을지 몰라 피부를 관리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LIFE&CULTURE 에서는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줄 잇! 아이템을 소개했다. 우리만 알고있어야 될 것 같은 고급 정보들을 한 테마에 다 담았기에 더더욱 놓칠 수 없다. Best product – Face 부터, Best product – Body, Best product – Lips까지. 현대인이라면 어느 한 부위도 놓치지 않고 촉촉하게 보습을 관리해야 한다. 하이제닉에서 추천한 제품을 하나씩 모아 이번 겨울을 나는 것은 어떨까?

 

CLIP Minimalism, 아메카지룩, 업사이클링까지

▲CLIP Minimalism 한양대 패셔니스타들의 겨울패션.  하이제닉 2017년 11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Clip팀에서는 겨울 맞이 한양대 패셔니스타 학우들을 소개했다. 절제를 통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부터, 워크웨어에서 시작된 아메카지룩.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멋있게 재활용하는 업사이클링과 추운 날씨에 맞게 경량 패딩 조끼를 활용하는 팁까지. 이 정도면 한양대 학우들은 너나 할 것 없이 패션에 관심이 많은 듯하다. 우리 학우들의 패션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센스들을 Clip팀 사진에서 확인해보자. 팁만 잘 활용한다면, Clip팀이 당신을 찍으러 갈 수도?


 

COLUMN ‘저 언제 당첨돼요?’ , ‘SINGLE MALT LADY’

▲ COLUMN ‘저 언제 당첨돼요?’ , ‘SINGLE MALT LADY’.  하이제닉 2017년 11월호 기사 이미지 일부


누구든 한번쯤은 참여해본 적 있을 것이다.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공유를 하는 선착순 몇 분께…’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SNS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당첨자 발표도 미적미적, 진행도 미적미적. 답답한 마음이 든 적이 있다면 읽어보자. 서울오프화이트의 이벤트에 대해 다룬 이번 칼럼에 조금은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

SINGLE MALT LADY에서는 서울 시내 싱글 몰트 위스키를 파는 유명한 바 두 곳을 소개한다. 칼럼의 필자가 직접 다녀온 두 곳의 리뷰 같은 칼럼을 읽어보고, 추운 몸을 따뜻하게 해줄 위스키 한 잔 하러 가야하겠다.
 

하이제닉 2017년 11월호(통권 제32호) 이북 보기
 


  11월호 보기     이북 전체 리스트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11월호 #HYGENIC #하이제닉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