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도쿠, 아리가또, 10PAGE, 운우(雲雨), LIQUID LAB 등

한양대 대표 패션 문화 매거진을 발행하는 ‘HY-Genic(하이제닉)’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16학번 신입생들을 위한 맞춤 맛집코스를 소개했다.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으로 무장한 하이제닉에서 제안하는 맛집, 패션 감각만큼 완벽할까? ‘헌내기가 새내기에게 알려주는 아기사자 맞춤코스’를 따라가보자!

 

1. 스시도쿠

 

   
 

  

스시도쿠는 저렴한 가격과 두꺼운 회를 자랑해 대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초밥집이다. 때문에 반지하에 위치해 있어도 평일 웨이팅이 상당해 기다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주 메뉴는 모둠초밥, 특선초밥, 다양한 종류의 사시미 및 단품 초밥 등이며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연어 뱃살 초밥이 단연 최고!

 

2. 아리가또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이 즐비한 거리에서 소규모의 차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맛있는 커피,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다면 단골이 되는 건 시간 문제가 아닐까? 특히 초코케이크, 치즈케이크, 티라미스, 파운트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기 때문에 식사 후 텁텁한 입안을 달달하게 채울 수 있는 한양대 대표 명소다. 1000원을 더 지불하면 아메리카노 리필이 가능한 팁은 덤!

 

3. 10PAGE

 

   
 

 

분위기 있는 카페가 하나 더 있다. 왕십리역 6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다. 무엇보다 여름철 야외 좌석에 앉아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가게 내부에는 곳곳에 아날로그식 물건들이 장식돼 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생과일 주스가 유명하며,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 과제를 하기 편한 장소로 추천받는 곳이다. 디저트를 무료로 주는 시간대도 있으니 참고할 것!

 

4. 운우(雲雨)

 

   
 

 

소란스러운 술자리에 지친 새내기들을 위해 독특한 이자카야를 소개한다. 바로 ‘혼술’족을 위한 곳! 주방을 둘러싼 바 좌석과 4석, 6석 테이블뿐인 곳이기 때문에 다른 시끌벅적한 술집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
달달하고 짭조름한 야끼우동과 중독성 강한 콩볶음에 황금보리 소주가 베스트 메뉴!

 

5. LIQUID LAB

 

   
 

 

이곳은 근처 뚝섬역 쪽으로 산책하다 발견할 수 있는 이색 매력의 맛집이다.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바(Bar)로 변신! 카페 메뉴엔 더치 커피 전문점 못지 않은 여러 종류의 향을 판매하고, 저녁 즈음엔 수제맥주, 수입맥주, 칵테일 생맥주 등 입맛에 따라 골라 마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하이제닉 새내기 맞춤 맛집코스 (클릭)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하이제닉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