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제닉, 3월 2일부터 4일까지 교내 개강패션 집중 포착!

한양대 대표 패션 문화 매거진 ‘HY-Genic(하이제닉)’이 남다른 감각을 자랑하는 개강패션 종결자들을 포착했다. 개강 첫 주, 설렘으로 가득한 한양대 패션피플들의 모습을 기대하시라!

 

3월 2일, 개강 첫 날

 

   
▲ (이미지출처: 하이제닉 페이스북 페이지)

 

먼저 개강 첫 날인 3월 2일에는 아직 날씨가 덜 풀린 탓인지 적당히 두께감 있는 외투를 걸친 학생들이 카메라에 담겼다. 하이제닉 눈을 사로잡은 남학생들은, 주로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신경 쓴 듯 안 쓴 듯한 놈코어룩도 대세다. 특히 첫 날 포착된 홍일점 여학생은 개성 강한 패션을 선보였다. 메이폴 니트와 동묘에서 산 뷔스티에를 겹친 탑에 에잇세컨즈 바텀을 절묘하게 매치했다.

 

3월 3일, 개강 둘째 날

 

   
▲ (이미지출처: 하이제닉 페이스북 페이지)

 

개강 둘째 날에는 날씨가 풀려 전보다 가벼운 옷차림이 눈길을 끌었다. 두꺼운 외투보다는 얇아진 다양한 아우터를 걸친 학생들의 모습에 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다. 어두운 계열이 지배적이었던 겨울과 달리 패션의 컬러감도 밝아졌다. 

 

3월 4일, 개강 셋째 날

 

   
▲ (이미지출처: 하이제닉 페이스북 페이지)

 

개강 셋째 날에는 실용적인 가방을 든 학생들이 포착됐다. 아무래도 갖고 다닐 책과 물건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적합한 가벼운 소재 또는 넓은 크기의 가방이 인기가 있어 보였다. 또한 산뜻한 패션에 어울리는 블링블링한 악세서리들도 개강패션을 완성하는 데 놓칠 수 없는 잇아이템인 듯 여러가지 종류를 매치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 하이제닉이 포착한 개강패션 1 출처 (클릭)
- 하이제닉이 포착한 개강패션 2 출처 (클릭)
- 하이제닉이 포착한 개강패션 3 출처 (클릭)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개강패션 #하이제닉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